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 신북면 이장협의회, 이웃돕기 후원금 300만 원 기탁
2024-12-11 조회수 : 69

ⓒ포천시

포천시(시장 백영현) 신북면은 신북면 이장협의회(회장 최병근)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된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 대상 가구의 겨울철 난방비 지원 및 생계 안정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최병근 회장은 “우리 지역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마련했다. 이번 기탁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미숙 신북면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장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후원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북면 이장협의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발굴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북면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36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