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한수원 포천양수건설소, 포천시 이동면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포천시 

한국수력원자력 포천양수건설소(소장 김형주)는 지난달 30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천시 이동면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난방비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형주 소장은 “난방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천시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기탁하게 되었다. 지역사회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피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영범 이동면장은 “물가 상승 등으로 저소득 가정에 어려움이 많다. 관내 이웃을 위해 난방비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이동면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수력원자력 포천양수건설소는 작년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반납한 임금과 회사 특별성금을 더해 성금과 물품을 포천시에 기부했다. 올해 초에도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지원하는 등 매년 포천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동면 찾아가는보건복지팀 ☎ 031)538-456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