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 시민기자
  • 스포츠
승리가 절실한 포천, 이번에 끝낸다
오는 16일 파주 상대로 정규리그 우승 도전


K3 리그 최강 포천시민축구단(이하 포천)이 6년 연속 정규리그 우승과 챔피언결정전에 직행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천은 올 시즌 17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다 최근 양평 FC와 경주시민축구단에 잇달아 패하면서 불안한 선두를 지키며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 짓지 못했다. 정규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이제 승점 4점이 필요하다. 3경기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포천은 현재 승점 39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김포시민축구단이 승점 33점으로 포천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 승점 차는 6점이다.

포천은 오는 16일 오후 3시에 포천의 홈구장인 포천종합운동장에서 파주시민축구단(이하 파주)을 상대로 ‘2017 K3리그 어드밴스’ 20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상대 전적에서는 7승 2무로 포천이 파주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포천은 올 시즌 정규리그와 제98회 전국체전 경기도 대표 선발전 등 2차례에 걸쳐 대결해 모두 승리했다.

파주는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한 채 11위로 강등 위기에 놓였다. 후반기에는 1승 1무 6패를 기록하는 등 승점 사냥에 제동이 걸린 상태다. 여러 가지 악재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극복하고 강등 위기를 벗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규리그 우승과 강등을 놓고 두 팀 간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두 팀에게는 승점 3점이 필요한 경기다.

한편 경기가 끝난 뒤에는 입장권 구매자에 한해 경품추첨이 진행된다. 경품은 삼겹살, 쌀, 홍삼, 버섯, 차 세트 등 60여 종에 이른다.

포천시민축구단 www.pcfc2007.com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