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 11월 개관 준비 박차
- 미디어 교육 관련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포천시

올해 11월 개관을 앞둔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29일까지 포천시민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경기도 내 미디어센터는 8개소다.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는 이중 유일하게 시 직영으로 운영한다.

시는 영상미디어센터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춘 교육프로그램, 장비대여, 시설대관, 강사양성 등 미디어를 활용한 사회적 참여와 소통, 다양한 영상·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포천시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미디어 시설과 장비를 활용한 맞춤형 체험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면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기 홍보담당관은 “앞으로 미디어센터를 통해 미디어 교육 및 체험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포천시민의 미디어 활동 역량을 강화하고, 나아가 지역 간, 세대 간 영상문화·예술 격차를 해소해 건강한 시민미디어 공동체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주소(https://forms.gle/xhu2c5KdEBoU89QC6)를 입력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031-538-3432)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031)538-343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의견글 목록
등록된 의견글 1
  • 강단포천시민 2022-09-15 삭제
    반월아트홀도 여성문화회관도 기타 여러시설도 있는데 구지 또 입니까 어차피 도보로 찾아 갈수도 없는데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