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트윈,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기탁

ⓒ포천시

㈜트윈(대표 서광수)이 14일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2대(840만 원 상당)를 포천시에 기탁했다.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오염된 실내 공기를 흡입해 음압기가 설치된 실내 공기를 순환하고, 바이러스 외부 전파를 막는 장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역할을 한다.

서광수 대표는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의 KS규격에 따라 개발한 제품으로 포천시 코로나19 방역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포천시

박윤국 포천시장은 “음압기 기탁을 통해 더욱 안전한 포천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트윈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신북면에 소재하고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 해뜨는 집에 전달될 계획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해뜨는 집 정미숙 원장은 “우리 시설 외 지역사회 내 장애인 거주시설 입소자와 종사자, 재가 장애인이 코로나19에 확진되었을 때 이동형 음압기를 통해 긴급 격리 등의 조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차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포천시

한편, ㈜트윈은 방역용품과 음압기를 주요 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포천시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성금 500만 원, 방진복 등 250만 원, 경기도립 포천병원에 840만 원 상당의 의료용 이동식 음압기 2대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노인장애인과 복지시설팀 ☎031)538-22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