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주민자치위원회, 민·관이 함께하는 ‘저소득층 사랑나눔 꾸러미 지원사업’ 추진

ⓒ포천시

소흘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미숙)는 지난 8일 신축년 새해를 맞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격려하고자 ‘저소득층 사랑나눔 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사랑나눔 꾸러미는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회, 관내 기업체 등으로부터 쌀, 생필품, 겨울 내의 등을 후원받아 제작했으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과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저소득 장애인, 홀몸 어르신 등 대상자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지원 대상자 가구에 방문하기에 앞서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 장갑 착용,  손 소독 등 방역지침을 준수했으며, 비대면 전달을 위해 현관문 앞에 두고 전화로 물품 수령을 안내했다.

이미숙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소흘읍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함께, 행복한 소흘’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흘읍 맞춤형복지팀 ☎031)538-41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