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휴먼다큐

  • 신바람 채널
  • 휴먼다큐
이달의 활력과 열정의 직원, 강석훈 주무관
9월 활력과 열정의 직원 - 강석훈 주무관 / 제작: 홍보감사담당관실

나래이션 : 박소영 아나운서
구성.시나리오 : 신춘열 주무관
촬영. 편집 : 강태구 주무관

(시나리오)
이달의 활력과 열정의 직원.
건설과 도시도로팀 강석훈 주무관 입니다.

매사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 활력 넘치는 에너지로 직원간의 화합을 주도하는 분위기 메이커 강석훈 주무관. 그가 있는 곳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강 주무관은 아트교, 대진대와 가산 간 도로 개설, 국도 43호선에서 영북고 간 도로 확포장 공사 등의 도시계획도로 공사감독 업무를 맡고 있는데요.

공정대로 공사가 잘 진행되도록 감독하고 공사 중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고자 현장 담당자들과 수시로 현장을 확인하고, 민원 발생 시 신속하고 확실하게 처리하여 신뢰받는 공직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원활한 공사진행과 도로공사 생리상 잦은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고 있는데요.

국도 43호선과 영북고 간의 도로 확포장 공사가 진행되는 현장사무소에서 감리단과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도 43호선에서 영북고 간 도로공사는 43호선과 문암교까지는 4차로. 문암교에서 영북고등학교까지는 6차로로 확장되는 공사입니다. 완료되면 주변의 산정호수 관광지와 운천시가지의 교통체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도로 확장공사의 경우 공사 중 차량의 소통이 중요한데요. 새로 문암교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추석 연휴 전 타설된 콘크리트가 잘 양성되었는지 점검하고 임시개통에 따른 전신주 이설 문제 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도로 공사는 돌 수용으로 인한 개인 자산의 보상과 공사 중 소음, 분진, 통행 등의 불편으로 인한 민원 발생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강 주무관은 확실한 민원해결을 위해 언제나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현장을 방문해 꼼꼼히 확인합니다.

최근 개설 된 대진대에서 가산 간 선단동 도시계획도로 입니다. 비록 구간은 짧지만, 대진대학교 인근 지역의 만성적인 차량정체를 해소하는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데요,
가끔 본인이 감독한 도로를 일부러 찾아가 본다는 강석훈 주무관.
새로 개설된 도로에 시원하게 달리는 차량을 보며 느끼는 뿌듯함은 또다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고 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8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