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겨울철 폭설 대비 제설 준비 완료

ⓒ포천시

포천시는 겨울철 폭설과 도로결빙에 대비해 도로 제설에 대한 준비를 완료했다.

시는 내년 3월 15일까지 겨울철 도로 제설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가산면과 이동면에 제설 전진기지를 구축하는 등 비상대응체제에 돌입했다.

 

ⓒ포천시

주요 고갯길에 설치한 자동염수분사장치(13개소)와 제설장비(다목적차량 3대, 임차 8대, 덤프 3대, 굴삭기 2대, 제설기 및 살포기 등)에 대한 점검을 완료했다. 또한, 광덕고개와 청계고개에 자동염수분사장치를 추가로 설치 중이다. 또한, 제설제는 2,700톤, 친환경제설제 880톤을 확보했으며 안정적인 제설을 위해 추가 구입할 예정이다.

 

ⓒ포천시

시 관계자는 “겨울철 대설과 결빙으로 인한 주민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도로 제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시민 여러분들도 폭설이 내리면 차량 운행을 가급적 자제하고, 내 집 앞·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등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도로과 도로관리팀  ☎031)538-244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