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 영북면 21개 경로당에 에어프라이어 기증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 영북면 21개 경로당에 에어프라이어 기증 ⓒ포천시

포천시 영북면에 소재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상국)은 420만 원 상당의 위니아 에어프라이어를 21개를 경로당에 전달하였다.

이번 경로당 물품 기증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영북면 노인회장, 이장협의회장, 주민자치위원장 및 몽베르CC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김상국 대표이사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재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작은 물품이지만 어르신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숭재 영북면장은 “평소 지역을 위해 힘써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 많은 사회공헌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유그룹은 2019년 전자레인지 전달에 이어 지난해에는 1천 5백만 원 상당의 지역농산품을 구입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영북면 복지행정팀 ☎031)538-46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