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일동면, 시크릿 산타와 함께하는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포천시

일동면행정복지센터와 일동면청소년지도협의회(협의회장 이종항)는 지난 23일 일동면에 거주하는 20명의 아이들에게 비대면으로 성탄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활동은 아이들의 ‘시크릿 산타’가 되어준 일동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이디야커피 포천일동점(대표 정요식)이 함께했다.

이번 성탄 선물은 지난 11월 「혁신마을 리빙랩 콘테스트」에서 우수마을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 50만 원으로 마련했으며, 산타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수제 쿠키와 치킨을 전달했다.

특히, 이디야커피 포천일동점(대표 정요식)에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카페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100만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물품을 기부하며 따스함을 더했다.

김남현 일동면장은 “매서운 날씨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꿀 수 있는 ‘꿈과 미래가 있는 일동면 만들기’를 위해 고민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일동면 복지행정팀 ☎031)538-451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