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2020년 가구유통업체 밀집지역 홍보마케팅 준공보고회 개최

ⓒ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22일 ‘2020년 가구 유통업체 밀집 지역 홍보마케팅 준공보고회’를 개최했다.

가구 유통업체 밀집 지역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은 포천시 특화산업인 가구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대중홍보를 위한 사업이다. 포천시가 경기도와 함께 하는 사업으로 산업통상자원부 가구 유통시설 지원 국비 제1호 사업인 ‘마홀앤’과 국도43번에 위치하고 있는 ‘송우가구거리’가 그 대상이다.

준공보고회에는 포천시의회 송상국 부의장을 비롯한 조대룡 포천시 기업지원과장, 임계종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 이사장, 김태홍 이사, 김종면 송우가구거리 이사장, 김연배 ㈜경기일보 국장 등 14명이 참석했다.

마케팅보고회는 4월부터 현재까지 진행한 케이블 TV, FM 라디오, 각종 일간신문 및 잡지 등에 홍보내용을 발표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마홀앤은 케이블TV 25,667회, 라디오 방송 616회를, 송우가구거리는 케이블TV 20,091회, 라디오 방송 1,162회를 홍보했으며, 그 결과 마홀앤은 작년 대비 43.9% 매출 증가, 송우가구거리는 29.6% 매출이 증가했다.

보고회에 참석한 포천시의회 송상국 부의장은 “포천시는 중저가 가구의 70% 정도를 생산하는 지역으로, 앞으로는 친환경 및 고부가가치로 가구산업이 발전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라며 포천시 의회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는 특화산업의 중에 하나인 가구산업을 지원하고자 가산면에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구축, 코펀 가구박람회 지원,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지원, 가구 소공인 종사자 전문역량 강화 포럼 행사 등 실질적인 사업을 활발하게 지원하고 있다.

기업지원과 특화산업팀 ☎031)538-243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