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 참여마당
  • 포토갤러리
[포토 스케치] 제10회 영중면민 척사대회


영중면 양문 시내가 시끌벅적 하다. 오늘은 정월 대보름 척사대회가 있는 날이다. 각 마을마다 행사를 하지만, 그래도 영중면 전체가 윷놀이를 하는 면민척사 대회가 제일 흥겨워 보인다.

윷판이 벌어지면서 여기저기서 도, 개, 걸, 윷, 모 소리와 함성이 요란하게 들린다. 윷을 던지는 사람, 말을 놓는 사람, 환호를 지르는 사람, 신나는 댄스 이벤트에 참여해 온몸을 맡기는 사람... 모두들 신나고 흥이났다.

이번 행사는 여느 때와 다르게 청미원, 대웅, 혁이네농장, 풀빛농원 등 영중면 기업체의 싱싱한 농산물과, 좋은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도 할 수 있게 부스를 설치해서 장터 분위기도 마련했다.

영중면 주민, 기업체가 하나가 되는 좋은 행사를 기획 한 안재록 방범대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해준 내빈과 주민, 기업체에 감사드리며,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 행사가 되어 흡족하다. 특히. 행사를 진행하는데 크고 작은 정성을 보탠 영중 자율 남여 방범대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오늘은 정월대보름. 둥근 달을 볼수 있다고 하니, 모두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제10회 영중면민 척사대회 행사 시작


이부휘 의장 축하 방문


윷놀이는 모가 나와야~~


할머니와 아주머니의 한판!!


청미원(햄, 소시지 등)


대웅영농조합에서 계란 홍보 판매


혁이네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느타리버섯


풀빛농원에서 직접 만든 손순두부


댄스 삼매경!!!


손수레의 다양한 활용!!


청소기 축하축하


1등 TV 축하축하


어머니방범대원 음식봉사 준비

시민기자 박영란(younglan6581@hanail.net)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3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