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지&교육

  • 시민기자
  • 복지&교육
2021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지원 시행

ⓒ포천시

포천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안정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1년 포천시 중소기업 육성 자금 융자지원’을 시행한다.

2021년 중소기업 육성 자금 융자지원 규모는 지난해보다 20억 원 증액된 50억 원으로 지원 대상은 포천시에 주 사무소와 공장이 소재한 중소 기업이다. 업체당 최고 1억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금리의 1.5%~2.5%(일반 중소기업 1.5%, 여성 기업·장애인 기업·화재 피해 기업 2.5%)를 포천시에서 지원한다. 특히 관내 기업 경영여건 제고를 위해 화재 피해 기업(최근 1년 이내) 융자지원이 2021년 신설됐다.

신청 및 접수는 자금 소진 시까지 협약된 은행에서 가능하다. 협약은행은 △국민은행 포천지점 △국민은행 송우지점 △기업은행 포천지점 △기업은행 송우지점 △농협은행 포천시지부 △농협은행 송우지점 △우리은행 포천지점 △우리은행 송우지점 △신한은행 포천금융센터 △하나은행 포천지점이며, 특례보증은 경기신용보증재단 포천지점(☎031-543-1737, 내선 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 대상 및 접수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경영 안정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 ☎031)538-229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