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자인사, 영북면에 설 명절맞이 사랑이 담겨있는 쌀 기탁

ⓒ포천시

영북면 행정복지센터는 27일 영북면에 위치한 대한불교 조계종 자인사(주지스님 홍현)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10kg 50포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사랑의 쌀은 스님들과 신도들의 임인년 새해를 맞아 꽉 찬 사랑을 담은 쌀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북면 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골고루 지원된다.

자인사 홍현 주지스님은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모두가 힘을 냈으면 좋겠다. 자인사 스님들과 신도들의 사랑을 담은 쌀이 영북면의 어려운 가구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최재두 영북면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전통사찰에서 어려운 영북면민들을 위하여 후원해주어 매우 감사하다.”며, “스님들과 신도들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게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륵의 뜻으로 불가에서 자비를 말하는 ‘자’와 용서와 화해의 의미를 담고있는 ‘인’의 뜻이 합쳐져 지어진 자인사는 영북면 명성산 자락에 위치한 전통사찰로 명절과 연말연시, 석가탄신일등 연 2~3회 이상 10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의 쌀 등의 물품 등을 후원해오고 있다.

영북면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보건복지팀 ☎031)538-462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