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관인면 남녀새마을지도자, ‘행복나눔 떡만두’판매 행사

ⓒ포천시 

관인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회장 김명찬, 박명자)는 27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인농협에서 ‘설맞이 행복나눔 떡만두 판매 행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자발적 성금으로 마련한 재료로 관인면 숯골체험마을과 중1리마을회 등에서 손수 빚은 만두와 떡을 준비하고 물김치를 담가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 등 40여 가구에 전달했다.

또한 손수 빚은 만두와 떡을 주민들에게 판매하여 그 수익금을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박명자 부녀회장은 “이번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없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한우 관인면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온 관인면 새마을남녀지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설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인면 총무팀 ☎031)538-465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