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새마을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포천시

포천시 새마을회(회장 이경묵)는 24일 포천시 새마을회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각 읍면동 협의회장 및 부녀회장 등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됐다. 관내 김치 제조업체를 통해 김장김치 320박스를 구입했으며, 구입한 김장김치는 14개 읍면동의 어려운 이웃과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포천시

이경묵 회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김장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지금까지 어려움을 잘 극복해왔던 것처럼 조금만 더 힘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 새마을회의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새마을 가족과 함께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을 직접 담가 관내 소외계층 및 노인복지시설 등 단체에 전달하고 있다.

자치행정과 총무팀 ☎031)538-25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